상단으로
HOME E-MAIL SITEMAP E-SUBMISSION

중국지역연구

Archive

HOMEArchive Archive

중국지역연구 / May 2023 Vol. 10 No. 2

中國地域硏究 第10卷 第2號(通卷27號)

중국지역학회

중국지역연구

Vol.10 No.2 pp.-10--1

Keyword :

중국 소비자의 공동브랜딩(品牌联名) 제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– 궈차오(国潮, 애국주의 소비) 및 제품유형(중국산 및 외국산)을 중심으로 –

서비우, 박상수, 왕서혜

중국지역연구

Vol.10 No.2 pp.1-32

Keyword : 중국 소비자,공동브랜딩,궈차오,지각된 가치,구매의도

중국 출생성비 불균형 분석 – 인구센서스 자료를 중심으로 –

최준환, 최정석

중국지역연구

Vol.10 No.2 pp.33-53

Keyword : 중국,인구,출생성비,인구센서스,인구 변화

천두슈의 마르크스주의 수용에 관한 한 연구

이정구

중국지역연구

Vol.10 No.2 pp.55-80

Keyword : 마르크스주의,급진민주주의,5·4운동,아나키즘,개혁주의

중국의 알고리즘 규제와 국가 – 규제의 목표, 실시 및 결과를 중심으로 –

이중희

중국지역연구

Vol.10 No.2 pp.81-99

Keyword : 중국,알고리즘,국가,빅테크,국가안보,사회안정

外商直接投资的制造业行业的效率分析 – 以中国为例 –

庞清松, 孙亚楠, 金相郁

중국지역연구

Vol.10 No.2 pp.101-128

Keyword : 외국인직접투자,제조업,효율성,중국,外商直接投资,制造业,效率,Malmquist指数,中国

后疫情时代中国连锁餐饮企业“海底捞”的发展战略研究

赵晓, 侯宏, 崔明哲, 孟垂杰, 谭笑

중국지역연구

Vol.10 No.2 pp.129-153

Keyword : 하이디라오,요식업회사,파이브 포스 모델,SWOT 분석,경영전략,海底捞,餐饮业,五力模型,SWOT分析,经营战略

중국공산당 중앙정치국 집체학습(集体学习) 분석 – 시진핑 시기를 중심으로 –

임진희

중국지역연구

Vol.10 No.2 pp.155-174

Keyword : 시진핑,중국공산당,중앙정치국,정책결정,집체학습(集体学习)

중국지역학회 편집위원회 규정 외

중국지역학회

중국지역연구

Vol.10 No.2 pp.175-193

Keyword :

1
Export citation